어떨 때 공진단을 복용하면 효과가 좋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7가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진단 어떨 때 복용하면 좋을까?
CASE 01. 이석증, 우울증, 피로회복 개선 사례 ( 60대 여성)
■ 사례자 : 김OO (60대 여성)
■ 증상: 2년전 이석증 발생하여 어지러움이 심해졌고 현재까지도 증상이 지속되어 우울감과 불안감이 심했습니다.
병원 검사 결과 뇌와 귀 쪽에는 이상이 없다하는데도 증상이 계속 있어서 체력 증진을 위해 공진단을 복용을 시작하였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이석증은 심신이 허약해지고 스트레스가 겹칠 때 많이 발생합니다.
위 고객님은 원방 공진단 20환 복용 후 어지러움이 거의 없어지시면서 우울감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사향의 개규작용으로 막힌 기혈을 소통시켜주고, 공진단의 작용으로 원기를 회복하면서 증상이 빠르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
CASE 02. 만성피로, 소화불량 개선사례 (40대 여성)
■ 사례자 : 이OO (40대 여성)
■ 증상: 만성피로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 식후 소화불량과 더부룩함이 심하고
변비 증세도 있으셨습니다. 이전에 타 한의원에서 한약을 복용했으나 별다른 호전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위의 고객님의 경우 선천적으로 비위기능이 떨어지고 원기가 허약한 체질이었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간 사향은 개규작용이 뛰어나 식체 증상을 빠르게 풀어주는 효능이 있고
원기를 보강하는데 도움을 주어 공진단 복용 후 건강이 매우 좋아지셨습니다.
원방 공진단 30환 복용 후 피로감이 매우 개선되었고, 소화불량 증상도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이후로 1년에 2차례씩 공진단을 꾸준히 복용하고 계십니다.
------------------
CASE 03. 도한증, 만성피로, 허약체질 개선 사례 (50대 남성)
■ 사례자: 김OO (50대 남성)
■ 증상: 2017년에 심장 스텐트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최근 피로 회복이 잘 되지 않고 운동을 하거나
조금만 급하게 걸어도 숨이 금방 차서 불편하고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휴식이 부족한 편이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최근 도한 증세가 심하여 땀이 많이 나고 체력이 매우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도한증'이란 밤에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으로 심신이 허약해질 때 발생합니다.
원방 공진단 30환 복용 후 피로감과 숨이 금방 차는 느낌이 개선되었고 도한 증세도 30%정도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공진단은 원기를 회복하는 보약의 목적 이외에도 심혈관계통 질환 치료 및 예방 효과가 뛰어나
기존에 심혈관질환이 있으셨던 분이나 위험도가 높은 분들은 공진단을 꾸준히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
CASE 04. 기력력 저하, 무기력증, 피로회복 개선 사례 (50대 남성)
■ 사례자 : 박OO (50대 남성)
■ 증상: 사업하시면서 항상 신경 쓰는 일이 많아 피로감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매년 건강 검진을 받아보지만 건강상 별 다른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 최근 기력과 정력도 약해지고
의욕이 많이 떨어져서 내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원방 공진단 50환 복용 후 정력이 매우 개선되었음은 물론이고 아침에 일어나기도 한결 편해지고
오후에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아 더욱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진단은 일반적인 발기부전 치료제와는 다르게 몸에 부담을 주는 것이 아닌 원기를 보충해주어
체력이 빠르게 회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정력이 강화되는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CASE 05. 체력 저하, 원기 회복 사례 (40대 남성)
■ 사례자 : 임OO (40대 남성)
■ 증상: 운동 선수로 본인 운동을 하시면서 레슨도 병행하다보니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특별한 질환은 없는데 요즘들어 휴식을 취해도 컨디션이 회복이 되지 않아 공진단을 찾게 되었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체력이 좋아지고 운동하기 편해지셨다고 합니다.
이후 1년에 1-2회씩 꾸준히 공진단을 복용하시면서 체력을 관리하고 계십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다른 약재들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효능이 뛰어나 다른 일반 보약들보다 원기를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
CASE 06. 불면증, 우울증, 기력 저하 개선사례 (60대 남성)
■ 사례자: 류OO (60대 남성)
■ 증상: 퇴직 후 불면증과 우울증세로 신경안정제를 10년 가까이 복용하고 계셨습니다.
수면제를 복용하면 7~8시간 정도 자는데도 항상 정신이 맑지 않고 조금만 움직여도 식은땀이 많이 나고
기운이 없어서 외출하기도 꺼리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머리가 맑아지고 기력이 회복되어 이전보다 훨씬 활동하기 수월하고
우울증세도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개규작용이 강하여 울화병, 우울증세, 기울병 치료에도 효과적인 보약입니다.
------------------
CASE 07. 협심증, 불면증, 체력저하 개선사례 (70대 남성)
■ 사례자: 김OO (70대 남성)
■ 증상: 평소 가슴이 답답하고 종종 가슴 통증이 있어 병원에 가보니 협심증 진단 받으셨습니다.
숙면이 잘 안되어 자주 잠에서 깨고 가위에도 잘 눌린다고 하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의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가슴 답답함과 가슴 통증이 많이 줄어들어 운동도 편하게 잘 하신다고 합니다.
이 분은 심허(心虛)로 인한 협심증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개규작용, 강삼작용이 뛰어나 심혈관 질환 개선에도 뛰어난 효능을 나타냅니다.
공진단 효능 및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대자인 공진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