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퀵메뉴열기닫기

제목

공진단 어떨 때 복용하면 효과가 좋을까?

어떨 때 공진단을 복용하면 효과가 좋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7가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진단 어떨 때 복용하면 좋을까?


CASE 01. 이석증, 우울증, 피로회복 개선 사례 ( 60대 여성)

■ 사례자 : 김OO (60대 여성)

■ 증상: 2년전 이석증 발생하여 어지러움이 심해졌고 현재까지도 증상이 지속되어 우울감과 불안감이 심했습니다. 
병원 검사 결과 뇌와 귀 쪽에는 이상이 없다하는데도 증상이 계속 있어서 체력 증진을 위해 공진단을 복용을 시작하였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이석증은 심신이 허약해지고 스트레스가 겹칠 때 많이 발생합니다. 
위 고객님은 원방 공진단 20환 복용 후 어지러움이 거의 없어지시면서 우울감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사향의 개규작용으로 막힌 기혈을 소통시켜주고, 공진단의 작용으로 원기를 회복하면서 증상이 빠르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


CASE 02. 만성피로, 소화불량 개선사례 (40대 여성)

■ 사례자 : 이OO (40대 여성)

■ 증상: 만성피로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 식후 소화불량과 더부룩함이 심하고 
변비 증세도 있으셨습니다. 이전에 타 한의원에서 한약을 복용했으나 별다른 호전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위의 고객님의 경우 선천적으로 비위기능이 떨어지고 원기가 허약한 체질이었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간 사향은 개규작용이 뛰어나 식체 증상을 빠르게 풀어주는 효능이 있고 
원기를 보강하는데 도움을 주어 공진단 복용 후  건강이 매우 좋아지셨습니다. 

원방 공진단 30환 복용 후 피로감이 매우 개선되었고, 소화불량 증상도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이후로 1년에 2차례씩 공진단을 꾸준히 복용하고 계십니다.

------------------

CASE 03. 도한증, 만성피로, 허약체질 개선 사례 (50대 남성)


■ 사례자: 김OO (50대 남성)

■ 증상: 2017년에 심장 스텐트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최근 피로 회복이 잘 되지 않고 운동을 하거나
조금만 급하게 걸어도 숨이 금방 차서 불편하고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휴식이 부족한 편이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최근 도한 증세가 심하여 땀이 많이 나고 체력이 매우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도한증'이란 밤에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는 증상으로 심신이 허약해질 때 발생합니다.
원방 공진단 30환 복용 후 피로감과 숨이 금방 차는 느낌이 개선되었고 도한 증세도 30%정도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공진단은 원기를 회복하는 보약의 목적 이외에도 심혈관계통 질환 치료 및 예방 효과가 뛰어나 
기존에 심혈관질환이 있으셨던 분이나 위험도가 높은 분들은 공진단을 꾸준히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


CASE 04. 기력력 저하, 무기력증, 피로회복 개선 사례 (50대 남성)

■ 사례자 : 박OO (50대 남성)

■ 증상: 사업하시면서 항상 신경 쓰는 일이 많아 피로감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매년 건강 검진을 받아보지만 건강상 별 다른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 최근 기력과 정력도 약해지고 
의욕이 많이 떨어져서 내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원방 공진단 50환 복용 후 정력이 매우 개선되었음은 물론이고 아침에 일어나기도 한결 편해지고 
오후에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아 더욱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진단은 일반적인 발기부전 치료제와는 다르게 몸에 부담을 주는 것이 아닌 원기를 보충해주어 
체력이 빠르게 회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정력이 강화되는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CASE 05. 체력 저하, 원기 회복  사례 (40대 남성)

■ 사례자 : 임OO (40대 남성)

■ 증상: 운동 선수로 본인 운동을 하시면서 레슨도 병행하다보니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특별한 질환은 없는데 요즘들어 휴식을 취해도 컨디션이 회복이 되지 않아 공진단을 찾게 되었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체력이 좋아지고 운동하기 편해지셨다고 합니다. 
이후 1년에 1-2회씩 꾸준히 공진단을 복용하시면서 체력을 관리하고 계십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다른 약재들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효능이 뛰어나 다른 일반 보약들보다 원기를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


CASE 06. 불면증, 우울증, 기력 저하 개선사례 (60대 남성)


■ 사례자: 류OO (60대 남성)

■ 증상: 퇴직 후 불면증과 우울증세로 신경안정제를 10년 가까이 복용하고 계셨습니다.
수면제를 복용하면 7~8시간 정도 자는데도 항상 정신이 맑지 않고 조금만 움직여도 식은땀이 많이 나고 
기운이 없어서 외출하기도 꺼리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머리가 맑아지고 기력이 회복되어 이전보다 훨씬 활동하기 수월하고 
우울증세도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개규작용이 강하여 울화병, 우울증세, 기울병 치료에도 효과적인 보약입니다.

------------------

 


CASE 07. 협심증, 불면증, 체력저하 개선사례 (70대 남성)


■ 사례자: 김OO (70대 남성)

■ 증상: 평소 가슴이 답답하고 종종 가슴 통증이 있어 병원에 가보니 협심증 진단 받으셨습니다.
숙면이 잘 안되어 자주 잠에서 깨고 가위에도 잘 눌린다고 하셨습니다.

■ 김래영 원장의 진료노트

공진단 복용 후 가슴 답답함과 가슴 통증이 많이 줄어들어 운동도 편하게 잘 하신다고 합니다.
이 분은 심허(心虛)로 인한 협심증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공진단에 들어가는 사향은 
개규작용, 강삼작용이 뛰어나 심혈관 질환 개선에도 뛰어난 효능을 나타냅니다.



공진단 효능 및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대자인 공진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24-11-18

조회수15,40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